연간모집과정상세보기
+ Home > 모집교육 > 연간모집과정 > 연간모집과정상세보기
ITQ실무양성과정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ITQ실무양성과정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교육과정 주요정보

교육과정 주요정보
과정명 ITQ실무양성과정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모집중]
교육기간 2019-02-22 ~ 2019-03-20
교육시간 09:10~15:40 / 일일6시간 / ( 월 화 수 목 금 )
모집인원 20명
과정소개
정보화 시대의 기업, 기관, 단체 구성원들에 대한 정보기술능력 또는 정보기술 활용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시험입니다. 정보기술 관리 및 실무능력 수준을 지수화, 등급화하여 객관성을 높였으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공식 인증하는 국가공인자격 시험입니다. ITQ는 산업인력의 정보경쟁력 강화를 통한 국가정보화 촉진을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지원자격
취업 희망자 / 경력단절여성 / 고등학교, 대학교 졸업예정자 /
교육비
자부담 있음.(개인차 있습니다)
교육내용
ITQ 한글은 모든 프로그램의 기본이 되는 한글프로그램에 대한 이해와 한글프로그램에서 입력과 서식변경 그리고 다양한 표, 차트, 도형 등의 입력으로 문서를 꾸미는데 다양한 개체 활용이 가능하도록 하며, 이를 토대로 가장 기본이 되는 문서 작성 능력을 기르는 것을 목표로 하며, ITQ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의 준비과정인 자료수집에서부터 파워포인트를 이용한 다양한 프리젠테이션 테마 및 디자인인 비주얼제작, 화면전환 및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발표 준비 등을 교육하여 학교에서 제출되는 과제수행 능력과 기업체에서 요구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과정으며, ITQ엑셀 일반적인 사무업무에서 가장 많이 필요로 하는 MS Office Excel의 전반적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여 스프레드시트 문서를 통합관리하고 체계화함으로써 정보로 가공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입니다.
수료후진로
모든 기업체에서는 사무 관리, 행정, 총무 업무를 보고 있으며 그에 걸맞는 인재를 양성하여 다양한 방면으로 사무직으로 취업 할 수 있다.
관련자격증
정보기술자격증 ITQ 한글
정보기술자격증 ITQ 엑셀
정보기술자격증 ITQ 파워포인트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인터넷 신청 및 방문 접수하여 초기 상담 진행 후 접수 가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