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중인과정상세보기
+ Home > 모집교육 > 현재모집중인과정 > 모집중인과정상세보기
회계사무원 양성과정(자격증&실무)
회계사무원 양성과정(자격증&실무)

교육과정 주요정보

교육과정 주요정보
과정명 회계사무원 양성과정(자격증&실무) [모집중]
교육기간 2018-04-09 ~ 2018-06-11
교육시간 09:10~15:40 / 일일6시간 / ( 월 화 수 목 금 )
본인부담금 154,050원 (정부지원금 : 0원) / 전체 : 0
모집인원 20명
과정소개
경리업무는 공통적으로 반드시 필요한 업무이며, 근래에는 컴퓨터를 활용하여 사무가 이루어지고 있다. 본 과정은 중소기업의 회계와 부가가치세신고 등을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일반 기업 등에서 회계 업무를 담당할 수 있도록 기업의 재무상태 및 경영 성과에 관련된 회계 처리능력이 가능하여 세무회계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세무회계처리 업무능력 배양을 목표로 한다.
지원자격
취업을 희망하는 모든 사람
교육내용
경제규모의 확장과 기업의 발전에 따라 회계의 투명성에 대한 요구가 갈수록 증대되는 현실이다. 선진사회로 진입할수록 이에 대한 수요가 증대되는 것은 선진국을 통해서 이미 증명되고 있으며, 우리나라도 이미 이런 환경에 진입하고 있다.
따라서 세무 및 회계관련 전문가의 역할과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본 과정에서는 이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여 사회적인 수요에 부응하고자 하는데 목표로 함.
수료후진로
취업시장에서 회계업무는 다른 업무와는 달리 업종에 불문하고 항상 상시 채용이 이뤄지고 있다. 또한 취업 이후에도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업무환경에서 일을 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전공과 관계없이 해당업무로의 취업 또는 이직을 생각하고 있고, 이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전산회계1급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다. 점점 수요가 증가하는 회계분야에서 전산회계1급 자격증은 이제 기본 자격증이라고 할 수 있다.
관련자격증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회계정보처리(FAT) 1급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인터넷 신청 및 방문 접수하여 초기 상담 진행 후 접수 가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