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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세무2급 근로자카드 / 사업주 지원 교육[재직자(직장인)국비교육]
전산세무2급
과 정 명
전산세무2급
교육기간
2019-09-18~2019-11-25
교육시간
19:00~21:50 / 일일3시간 / ( 월 화 수 )
모집인원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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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기업내부 회계처리, 세무신고(근로소득세, 부가가치세, 연말정산)4대 공적 보험관련 업무를 이론과 실무능력을 배양하여 전문인력으로 양성하며, 기업의 재경부서의 필수항목인 재무회계중급, 원가회계중급, 부가가치세심화, 원천징수기초(근로소득)를 학습하여 세무정보시스템을 활용한 세무신고 자료 입력, 마스터관리, 신고서류의 작성 및 전자신고 등과 같은 세무업무를 수행하는 능력을 함양하는데 목표를 함.
지원자격
고용보험 가입자
교육비/환급금액
<<근로자 직업능력개발훈련 카드 (577,710)>>
ㆍ비정규직 - 100% 지원 (자부담 0원)
ㆍ정 규 직 - 115,540 자부담

<<사업주 지원>>
(우선지원 대상기업)
ㆍ상시 근로자수 50명 미만 - 100% 지원
ㆍ상시 근로자수 50명 이상 - 90% 지원

(대규모 기업)
ㆍ상시 근로자수 100명 미만 - 60% 지원
ㆍ상시 근로자수 100명 이상 - 40% 지원
교육내용
회계원리, 원가회계, 부가가치세를 보다 심도 있게 학습하고, 더불어 소득세 중에서 근로소득과 연말정산에 관련된 부분을 학습하여 재무제표 작성은 물론 각종 부가가치세 신고와 소득세 중에서 근로소득의 연말정산 등, 기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실무를 학습하는 과정.
관련자격증
전산세무 2급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인터넷 접수 후 학원내방하시어 상담을 진행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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