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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을수록 살이 빠지는 음식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1484
작성일 2016-09-07 11:35:17

 

 

1. 곤약

첫번째는 곤약이에요!

곤약은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유명한데요

아무맛도 나지 않아서 먹기 싫으시다구요?!

요즘엔 곤약을 이용한 요리들이 많으니!

참고해보세요^^

곤약은 구약나물에 함유되어 있는 

클루코만난이라는 성분을 가공해 만든 식품이랍니다!

97%가 수분으로 식이섬유가 아주 풍부해서 포만감도 높아요!

곤약은 100g에 0kcal로 

칼로리가 거의 없는 살빠지는 음식으로 최고랍니다! 


 

2. 샐러리

샐러리는 혈액순환을 돕고, 수분이 많고

나트륨과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피부가 건조한 것을 막아준답니다!

살빠지는 음식으로도 최고며, 피부미용에도 최고인 음식이에요!

샐러리는 맛이 강해서, 마요네즈와 같은 소스와 곁들여 먹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럴 경우엔 다이어트에 효과가 없답니다!

팁을 주자면!

샐러리와 사과를 함께 갈아드시면 맛과 다이어트를 챙기실 수 있을거에요!

 

3. 자몽

자몽은 모든 여성들에게 다이어트 과일로 유명하죠!

자몽은 90%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있고 비타민c가 풍부해서

피부미용에도 최고랍니다!

자몽을 먹을 때 쓴맛을 드셔 본 분이라면 아실텐데요

자몽의 쓴맛을 내는 나리진이라는 성분이

지방을 태우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맛도 좋고 피부에도 좋고 살도뺴고!  좋은 자몽!

놓칠수 없죠~

 

4. 상추

상추는 고기에 쌈싸먹을 때 많이 드시는데요!

상추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서 빈혈에도 좋고 눈건강에도 좋은

최고의 채소랍니다 !

변비로 걱정하시는 분들 

오늘 저녁 상추에 밥을 싸드셔보세요!

맛도 좋고 영양가도 풍부한 상추랍니다!


 

 

5. 호박

호박은 몸의 독소를 빼서 붓기를 제거하는데도 효과적인데요

100g에 25kcal로 지방함량이 적고 포만감이 높아서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고 있는 음식이에요

무엇보다 호박은 맛이 좋아서 더 먹기가 좋아요!

늙은 호박을 삶아서 간식으로 드셔보시는건 어떠세요~

 

 

 

출처 : http://blog.daum.net/baliwedding/5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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